향수 리뷰 [디스퀘어드2 히우드 오드뚜왈렛]

2021. 7. 25. 17:50

 

5년간 기다렸던 향수 : "디스퀘어드2 히우드 오드뚜왈렛"

 대학 갓 입학했던 20살 때, 내 룸메가 '디스퀘어드2의 히우드 오드뚜왈렛' 향수를 사용했었다. 그 때 룸메한테 허락맡고 가끔 뿌렸었는데 냄새 겹친다고 뿌리지 말라고 장난식으로 말했던게 기억이 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진짜 간절히 찾았었는데 너무 비쌌고..,,,ㅠㅜ 그리고 심지어 단종된것 같았다. 근데 최근에 원래 쓰던 향수도 거의 다 썼어서 향수 찾아보다가 문득 생각나서 서칭해보니......! 있었다. 무려 할인된 가격에ㅎㅎ 그래서 보자마자 못참고 결제 눌렀다. 히헤히헿ㅎ

 

 일기같은 느낌 각설하고ㅎ 리뷰를 해보자면 향수 생긴거에서 보면 바로 알 수 있듯이 '우디(woody)' 한 향이 난다. 

탑노트는 은젓나무, 용연향, 머스크 향이고 미들노트는 제비꽃잎, 워터리 한 향이다. 사람들이 많이 뿌리고 다니지 않는 향이라 조금 유니크한 느낌을 받았다.

 원래 가격은 거의 15만원? 16만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할인해서 배송비 포함 5.8만원 정도에 샀다. 정품 문의 했었는데 판매처에서 정품이라는 답변을 받았다.(정확한거겠지?ㅋㅋㅋㅋㅋ) 무튼 간단한 리뷰는 여기까지이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