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엽떡 후기] 엽떡 신메뉴 내돈내먹 후기

2021. 10. 6. 21:11

어제 유튜브를 보다가 관심영상에 "나도"님이 크림엽떡 먹방하시길래 찾아봤더니

오늘부터 일주일간 할인판매한다는 이벤트를 보고 '내일은 점심은 이거지ㅋㅋㅋ' 결심했다.

이벤트 내용이다.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요!!

나는 일반인 크림떡볶이를 선택했고 거기에 중국당면을 추가했다.

일단 신메뉴니까 신메뉴에대한 예의를 갖춰야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맛으로 시킴ㅎㅎ (그래도 트러플맛은 못참지ㅋㅋ)

너무 배고파서 걍 신문위에 올려놓고 대충 찍었다.

구성품은 대충 저러했음. 어제 유튜브 보니까 저거 체다치즈 따로 주던데 우리동네는 그냥 같이 저렇게 담겨서 왔다.

일단 쿨피스 복숭아맛 합격.

결론 먼저 말하자면 맛있었다. 중당은 진짜 쫄깃했고 소스랑 따로 논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그리고 떡도 어디서 먹었을 땐 푸석푸석하다해야하나? 떡의 겉면이 일어난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지점은 전혀 없었다.

그리고 뭐 소스가 잘 베여있는 건 뭐 당연하구ㅎㅎ 크림떡볶이 그 자체였다. 맛있었다.

아 그리고 크림떡볶이라는 이름 답게 소세지 대신 베이컨이 들어있었다. 베이컨이랑 떡 or 중당이랑 같이먹으면 꿀맛ㅎㅎㅎ

근데 크림이라 그런가 좀만 먹어도 물렸다. 많이 먹지 못했음ㅇㅇ

킹치만 그래도 엽떡. 존맛이었음ㅎㅎ

중당 한가닥 들어올린 샷. 먹기 직전에 진짜 꾹참고 찍었음(나 자신 칭찬)

근접샷. 사진 왜이렇게 찍혔지. 사진이랑 진짜는 다릅니다. 급하게 찍어서 그런거임ㅎㅎㅎ 꼭 드셔보십셔

크림떡볶이의 느끼함을 달래기 위해 근처 닭강정 집에서 매운맛 닭강정과 같이 먹었다.

같이 먹으니 아래에서 느끼하다가 주먹치고 올라올 때 강정이의 매운맛이 걍 때려눌렀다. 어울렸음ㅎㅎ

이거 시킬 때, 엽떡앱으로 해야 가능하니까 미리 설치하시고

지점마다 최소 주문금액 있을텐데 이번 이벤트 때는, 그니까 할인 적용된 신메뉴는 최소 주문금액에 해당안되니까

그냥 시키셔도 됩니다!!! (물론, 토핑 추가는 가능!!)

그치만 담에 먹는다면...? 담에는 매운맛도 있으니 매운맛 크림엽떡을 먹어보고 싶다.

나한테는 조금 느끼했음..... 그래도 존맛... 크림조아.......😊😎😊😊

총평 : ⭐⭐⭐⭐

별하나 뺀 이유 : "나한테는" 느끼했다. 빨리 물렸음 ㅠㅠ 크림 좋아해서 많이 먹고싶었지만ㅠㅜㅠ

엽떡 신메뉴 간단 후기는 여까지!! 맨위에 이벤 사진 참고해서 맛떡 하세요, 다들ㅎㅎ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