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버린 게더타운과 내 계획들.... 하지만,,,?

2022. 5. 11. 01:56

n일 전만해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만 같았던 내 계획이 무너졌다. 뭐 물론 엄청난 준비를 하고 진행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냥 뭐,,, 좀 그렇네 정도...? 내가 활용하겠다던 어플에 게더타운 하자, 서울살면 만나서 언어교환, 문화교환 해보자 등등 글을 몇개 올렸지만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뭔가 내가 다른 의도를 가졌다고 생각했던 걸까? 싶기도 하고... 

 

내 기준 노력을 좀 해봤지만 결과가 그닥인걸 보니 내 노력이 작았다? 라고 생각된다. 약간 현타의 기간을 가진 후 다시 어플로 활동을 해보려고 한다. 내 계획은 언어교환 같은 학습도 있지만 사람이 좀 찼을 때 이벤트(문화교류 계획 등)을 기획하고 만나서 커리큘럼을 짜면서 뭔가 말그대로 '기획'을 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좀 진득~하게 해보려고 한다. 계획서 같은 것도 만들어서 올리고 해야지.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늦은거니까 더 빨리 해야지ㅋㅋㅋ 대신 정확하게! 계획세워서 빡빡빡 해야겠다. 

 

아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있긴한데, 내가 데이터를 내가 원하는대로 가공할 수 있는건 티스토리라.... 편한건 네이버블로그인데 해야하는 건 티스토리... 흠 뭘 선택해야 할까

BELATED ARTICLES

more